본문 바로가기
정보나눔

(공연정보)2016파크콘서트

by HS공장장 2016. 5. 17.

성남 분당 중앙공원에서 파크콘서트가 열립니다.

2주에 한번씩 일요일에 콘서트가 개최되네요.

무용단 공연에 오페라, 오케스트라도 있네요.

그리고 유명한 국카스텐, 치타, 제시도 나오고 최근에 엄청난 반향을 일으켰던 프로그램에서 선발된 I.O.I도 있네요.

공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일듯 싶습니다.

위치는 아래에 있습니다.

타지역에서 오시는 분들은 지하철 분당선 수내역 또는 서현역에서 내려서 찾아가시면 될거같네요.

대중음악만이 아니라 다양한 공연을 제공해서 더 좋은거 같네요.

알아두셨다가 찾아가시면 좋은 시간돼실거 같습니다.